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? 2025학년도 2, 3학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절차를 안내드립니다.
1. 변경 신청 기간 : 2025. 07. 09.(수) ~ 2025. 07. 11.(금) 2. 변경 신청 절차 ① [붙임1], [붙임2], [붙임3]을 작성하여 담임선생님께 제출 ② 수강 신청 변경 희망자는 학교교육과정위원회에 참석하여 수강신청 변경 사유를 직접 소명 ③ 학교교육과정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변경 허용 여부를 결정 3. 유의사항 가. 미제출학생은 변경의사가 없다고 판단하여 기 수강신청 결과를 그대로 반영함. 나. 본교에서 개설되지 않은 과목은 공동교육과정(온라인, 오프라인)을 통해 이수가능함.
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의 가정통신문 및 [서식1]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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